상품후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뒤로가기
제목 런닝머신 진동충격흡수장치 고급형 2개1세트 아파트층간소음방지, 만족 후기를 전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이고진(ip:)

작성일 2024-03-14

조회 20

평점 0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초록의 신선함이 가득한 봄날, 운동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이고진 진동운동기구 카테고리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긍정적인 후기와 함께 진동충격흡수장치의 설치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파트 층간 소음 걱정 없이 런닝머신을 사용할 수 있게 되셨다니 매우 기쁩니다.

해당 장치는 강력한 스프링 탄성을 통해 진동과 충격을 효과적으로 줄여주며, 소음 문제 해결에 큰 도움을 드리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제품 설치에 유용한 정보를 얻으신 것처럼, 앞으로도 이고진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용한 정보와 지원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나 다른 지원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고객 서비스 센터(1544-6312)로 연락주세요.
항상 고객님의 만족스러운 운동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건강한 생활, 이고진과 함께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x3에 자가 설치했어요. 설치하고 런닝머신이 좀 흔들리긴 하는데 못뛸 정도는 아니구요. 바닥이 울리는 건 확실히 덜해요. 이거 설치하고 낮에 자신있게 달리기합니다. 아파트에서 자신있게 런닝머신 활용하게 되었어요. x3의 경유는 유튜브에 이고진에서 올린 x3 설치영상 있으니 보면서 하면 쉬워요. 첨에 이 무거운 런닝을 어떻게 눕히나 눈앞이 깜깜했는데 영상보니 쉽습니다


(2024-03-13 16:01:4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